시설대관신청
시설사용 유의사항
알려드립니다!
시설 내부로 식수를 제외한 각종 음료 및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, 회의실 및 세미나실 대관 시 아래의 제한사항을 위반한 경우 대관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- 법령 또는 사회적 통념을 위반하는 내용의 행사
- 호화, 사치, 퇴폐풍조를 유발하여 사회적 문제 발생의 우려가 있는 행사
- I - URP 사업단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을 때
- 기타 회의실을 사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행사
사용자는 책상, 의자의 배치변경 가능하며 이용 후 사용하기 전 상태로 원상복귀합니다. 뒷정리 필수(쓰레기 분리수거 및 정리 정돈) 대관 중 책상, 의자 등 기물파손 발생 시 사용자가 변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※ 뒷정리 미진할 시에는 경고를 받게 됩니다. 경고 3회 후에는 회의실 대관을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대관 이용시간은 09:00~18:00이며 공휴일 및 토요일 사용료는 20% 추가 이용요금이 부가됩니다. 모든 회의실 내 음식물 반입 불가하며 회의실 외부장소에서 다과는 가능합니다(식사 불가).
대관 취소 시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하시기 바랍니다.